2009년 7월 25일 토요일

[게임] Closure

[일단, 링크부터.]




글쎄, 그림 파일 이름을 볼는지는 몰라도 스크린샷 저장 이름이 "goodidea.png" 이다. 이거 아이디어 좋다.

우분투/파폭 환경 아래서는 게임이 좀 느린 느낌이지만 그래도 컨트롤에 딜레이[1]가 생기지는 않아서 할만 함. 사실 컨트롤에 딜레이가 있으면 외려 세부 컨트롤이 가능하다. 플탐이 줠라 길어지는 건 논외로 하자.



여하튼 광원을 들고다니고 / 빛이 미치지 않는 곳은 벽 자체가 사라져서 뚫고다닐 수 있는 점은 매우 신선하게 느껴졌다. 움직이는 광원 받이가 밑에서 올라오면 유저는 승강기에 탄 것처럼 알아서 벽을 타고 위로 올라간다!


하드뱃지 따고 볼 일이긴 하지만, 여하튼 이정도면 아이디어는 좋다. 스샷처럼 아직 진행도는 별로임.

______
[1]그러니까 입력이 뒤늦게 되는 것. 클릭한지 1~3초 후에 반응하면 이건 컨트롤이고 뭐고 GG다. 게임을 할 수가 없다. 저런 플래시 게임이 상당히 많아 뱃지 따기가 힘들다. 그렇다고 꼭 뱃지때문에 하는 건 아냐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